윈도우 7을 설치한 후 바로 인터넷을 통해 정품 인증을 받아야하는데, 피일차일 미루다 보면 바탕 화면이 까맣게 변하면서 정품 인증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. 그렇다고 윈도우를 다시 설치할 필요는 없구요, 구입한 윈도우 7 케이스에 적힌 제품키를 적고, 인터넷으로 등록하면 됩니다.

 

혹시나 윈도우 7 제품키를 제공하는 줄 알고 들어오신 분들은 죄송하지만 빽스페이스를 눌러주세요~ 여기에서는 정품을 구입했는데 제품키를 입력하지 않고 설치한 경우를 설명하는 겁니다. 혹시 기대하셨다면 죄송~

 

1. 윈도우 7 부팅 후 바로 정품 인증 메시지가 나오면 [확인]을 누르세요.

 

2. 바탕 화면 색이 검정색으로 나오고, 오른쪽 구석을 보면 "이 Windows는 정품이 아닙니다."라는 메시지가 보이죠?(전 정품 인증만 안 받았을 뿐 정품인데...T.T)

[시스템 속성]을 실행하기 위해 [내 컴퓨터]를 오른쪽으로 누르고 [속성] 클릭합니다.

 

3. [시스템 속성] 창 아래에도 "오늘 정품 인증을 받아야" 한다네요. 이 메시지를 클릭~

 

4. 설치할 때 제품키를 입력했다면 [지금 온라인에서 Windows 정품 인증]을 클릭하세요. 저는 제품키를 입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[제품 키 다시 입력]을 클릭합니다.

 

5. 이제 윈도우 7 제품키를 입력하고 [다음] 클릭~

 

6. 인터넷을 통해 제품키가 맞는지 확인하는 중...

 

7. 정품 제품키가 맞다면 인증이 되었다고 정품 마크와 함께 나옵니다. 

Posted by 이타로리
,